건강

무지외반증 교정기 착용 일주일만에 놀라운 변화 후기

티라민수 2024. 1. 29. 12:19
반응형

(내돈내산 찐 후기입니다. 광고 아니에요.)

 

무지외반증 교정기를 딱 일주일 착용했을 뿐인데

튀어나온 뼈가 눈에 띄게 들어갔어요.

바로 우리 아빠의 이야기예요.

어떤 교정기를 착용했고,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바로 알려드릴게요.

 

이 글은 누가 보면 좋냐면

무지외반증 교정기를 알아보고 계신 분,

다른 교정기를 사용해 봤지만 효과를 못 보신 분,

교정을 위해 수술까지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 보시면 아주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.

 
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효과 보신 분들의 리뷰 또한 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1. 무지외반증 교정기 선택기준

친정에 놀러 갔을 때

아빠 발을 자세히 보게 되었는데, 너무 놀랐어요.

뼈가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었고, 점점 통증이 생긴다고 하시더라고요.

오른쪽보다도 왼쪽 발이 더 튀어나와 있었어요.

계속 이렇게 생활하시다가 더 심한 변형이 올까봐 걱정이 되었어요.

 

 

 

무지외반증이라고 하더라고요.

점점 더 튀어나오는 것 같다며 아프다고 하시면서, 괜찮다 괜찮다만 하고

병원 갈 생각도 안 하고, 교정할 생각은 더더욱 안 하는 모습에

너무 안타깝고 속상했어요.

 

그때부터 폭풍 검색을 시작했습니다.

우리 아빠 발은 내가 고친다! 하는 생각으로요.

무지외반증이 왜 생기는지, 교정이 가능한지, 수술을 안 해도 되는 건지 등 검색을 했습니다.

 

발볼이 좁은 구두를 신거나

내 발보다 작은 꽉 끼는 신발을 착용할 경우 많이 생긴다고 해요.

이런 시간들이 오래 축적되다 보면 생길 수밖에 없는 질병인 것이죠.

 

어떻게든 꼭 수술만은 피하자라고 생각하고 교정기를 열심히 찾아봤습니다.

발가락사이에 끼우는 링, 깁스처럼 할 수 있는 교정기 등 다양했어요.

 

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편안함이었어요.

아무리 좋은 교정기라고 해도 불편해서 안 하게 되면 말짱 도루묵이라고 하더라고요.

꾸준히 착용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.

 

1. 실내에서도, 외출해서도 착용이 편할 것

2. 효과, 후기가 좋을 것

 

그렇게 선택된 엄지발스프레더입니다.

 

 

 

 

2. 교정기 착용 후기 (일주일)

 

 

재질이 좋다며 첫날에는 불편함을 잘 못 느끼셨지만

착용 할수록 며칠 뒤에는 뻐근함과 함께 통증이 느껴진다고 하셨어요.

 

틀어진 발이 제자리를 찾아가며 겪는 자연스러운 과정이라고 합니다.

너무 불편하면 잠깐씩 풀어주고 발 마사지도 자주 하시라고 했어요.

딸이 사준 거라며 밤에도 착용하고 주무실 정도로 열정적으로 착용하셨답니다.

 

 

3. 전후사진 비교

 

 

볼록 튀어나왔던 뼈가 제법 들어 간 모습 보이시나요?

 

딱 일주일 착용했을 뿐인데

이렇게나 효과가 빨리 나타날 줄 몰랐어요!

이게 되네? 정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!

 

수술하지 않고도 교정된다는 점에서 너무 기뻤답니다.

3개월 후는 어떨지 더욱 기대가 되네요. 

그때 또 후기 올려보겠습니다.

 

무지외반증으로 고통받고 계시다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

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꾸준히 사용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.

제가 구매한 엄지발스프레더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.

할인중이니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시길 바라요!

 
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

하트 꾸욱

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: )

 

 

 

* 함께 보면 좋은 글 *

 

 

이렇게 두드리면 얼굴 10년 젊어져요 동안얼굴운동

요즘 들어 눈가 주름, 팔자주름이 더 깊어지는 것 같고 어떻게 하면 나이 들어 보이지 않을까 고민이 많으시죠. 얼굴 두드려서 10년 젊어지는 방법 지금부터 바로 알려드릴게요. 이 글은 누가 보

tiraminsuda.com

 

반응형